전복 요리전문점 '전복서커스', 고양 삼송 스타필드에 오픈
전복 요리전문점 '전복서커스', 고양 삼송 스타필드에 오픈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2.0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복요리전문점 전복서커스가 고양 삼송 스타필드에 오픈했다.
 

전복서커스는 전복무스비, 전복컵밥 등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간단한 전복요리부터 전복뚝배기, 전복내장중, 전복미역국, 전복곤드레비빔밥, 전복새우장, 꼬막밥 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전복요리 한상차림까지 다양한 전복요리를 제공하는 전복요리 전문 브랜드이다.
 
전복서커스는 명동 롯데백화점, 명동 신세계백화점, 잠실 롯데백화점, 압구정 갤러리아 등에서 팝업으로 운영하며 일 매출 400만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이다. 특히 명동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잠실 롯데백화점에서는 내국인 이외에도 중국, 일본의 관광객들의 발길을 지속적으로 이어지며 큰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전복은 '바다의 웅담'이라고 불릴 만큼 예부터 고급 식재료로 취급되어오며 높은 가격대로 인해 전복 요리 전문점은 더욱이 쉽게 접하기 힘들었다. 전복서커스는 산지직송 방식을 택하여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다양한 전복요리를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하였다.
 
최근에는 무조건 저렴한 메뉴만을 찾는 것이 아닌 다소 가격대가 비싸더라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가심비'가 높은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이에 전복서커스는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가심비가 높은 메뉴를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가성비'까지 높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고객들은 해안도시까지 가지 않더라도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만원초반대로 전복 전문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입을 모았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전복서커스 삼송 스타필드점은 쇼핑은 물론 영화 등의 문화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연인, 가족단위의 고객이 많은 곳으로 전복서커스에서는 높은 연령층에서 많이 찾는 전복내장죽, 전복미역국은 물론 낮은 연령층의 고객들이 좋아하는 전복라면메뉴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함께 와서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고객층을 더욱 두텁게 했다.
 
또한 최근에는 제철을 맞아 크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꼬막비빔밥인 '꼬막밥’을 출시했다. 꼬막비빔밥이 유행하며 각종 포털사이트에 다양한 레시피가 올라오고 연안식당, 엄지네 포장마차 등 다수의 브랜드가 새롭게 이목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전복서커스는 전복과 꼬막을 이용한 요리로 고객들의 호평이 계속되면서 전국 각지에서 창업 문의전화도 많아지고 있다. 전복서커스는 고양 스타필드점을 오픈하는 동시에 용인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도 오픈하며 인천, 송파, 부산, 제주, 경기 일부 지역에 계약 진행 중이며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현재 고양, 용인 이외에도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파주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대전 갤러리아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