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플로렌스, ‘2019 돌잔치 사전공구’ 이벤트 진행…의상·헤어·메이크업 지원
성남 플로렌스, ‘2019 돌잔치 사전공구’ 이벤트 진행…의상·헤어·메이크업 지원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12.0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 플로렌스(가천대점)가 의상, 헤어, 메이크업까지 지원하는 ‘2019 돌잔치 사전공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사전공구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새해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플로렌스 성남점은 11주년을 기념하여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남, 분당 지역 돌잔치 고객들에게 더욱 알차고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돌잔치 신규 계약자에게 40만원 상당 3인 가족의 의상·헤어·메이크업을 무료 제공한다. 의상·헤어·메이크업은 돌잔치 진행 시 꼭 필요사항이다. 

플로렌스파티하우스에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매장별로 입점한 의상·헤어·메이크업샵을 통해 돌잔치 주인공 가족에게 3가지 준비사항을 모두 무료 지원한다. 

불경기지만 단 한 번뿐인 아기의 첫돌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무엇보다 편안하고 여유 있게 파티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해서다.

다음으로, 보다 자유롭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사전공구는 자발적 공동구매 형식으로 진행한다. 누구든 한 사람이 공동구매장으로 나서 3명 이상의 공동구매원을 모집하면 공동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파티전문업체 플로렌스는 ‘좋은 기업, 1등 브랜드’라는 슬로건으로 가족행사, 기업행사 등 연회행사를 전문으로 진행해 왔다. 특히 신뢰 기반의 돌잔치장소 전문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힘써왔다. 

2019 돌잔치 사전공구는 성남을 포함해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전국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사전공구 혜택은 돌잔치를 포함하여 생일파티, 칠순잔치 등 행사에도 제공된다. 또한, 공동구매의 성격상 공구원이 많을수록 혜택은 더욱 많아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