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코어, 'IT 인사이트 포럼'서 대외 오픈소스 사업 강화 발표
에스코어, 'IT 인사이트 포럼'서 대외 오픈소스 사업 강화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2.0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형 소스 코드 분석 도구 ‘딥스캔’ 솔루션 소개
6일 에스코어가 제1회 고객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6일 에스코어가 제1회 고객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삼성SDS 자회사 에스코어(대표 한인철)는 6일 코엑스에서 ‘S-Core IT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하고 
대외 오픈소스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에스코어는 이번 IT 인사이트 포럼에서 국내 주요 IT기업 개발자와 정보전략 담당자를 대상으로 오픈소스 사업 내용을 발표하고 소스 코드 분석 솔루션, 가상현실ㆍ증강현실에 적용한 기술 등을 공유했다. 에스코어는 오픈소스 적용 컨설팅부터 시스템 운영체제, 데이터베이스, 웹어플리케이션 서버 등 시스템 소프트웨어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에스코어는 고객이 오픈소스를 적용하여 시스템을 교체하거나 구축할 때 아키텍처 구성ㆍ적용, 업데이트 및 기술지원에 이르는 엔드투엔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축 기간을 단축하고 고객의 총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이번 IT인사이트 포럼에서 에스코어는 자바 스크립트의 오류 검출을 위한 소스 코드 분석 도구 ‘딥스캔’ 솔루션을 공개했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제공되는 딥스캔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시범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10여개국 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다. 
 
에스코어 한인철 대표는 “오픈소스를 내재화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견인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