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카카오 뮤직, 업무제휴…O2O 서비스 시작
달콤커피-카카오 뮤직, 업무제휴…O2O 서비스 시작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2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카카오 뮤직’과 업무 제휴를 맺고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 음악 플랫폼이 공존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시작한다.

국내 최초로 커피와 음악 콘텐츠가 결합된 신개념 멀티문화 카페를 선보이는 커피전문점 달콤커피는 친구와 함께 듣는 컨셉의 ‘카카오 뮤직’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 서비스는 카카오뮤직 앱에서 음악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달콤커피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제공하는 쿠폰이 발급되며, 달콤커피 고객들에게는 카카오뮤직 음악 이용권이 한정수량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카카오뮤직 음악 이용자는 달콤커피에서 무료 커피를 즐기고, 달콤커피 방문 고객에게는 카카오뮤직의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달콤커피 지성원 본부장은 “친구와 공유하는 새로운 모바일 소셜 음악감상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카카오뮤직과 제휴를 시작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달콤커피가 음악카페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카카오뮤직의 온라인 사용자에게 달콤커피 매장이 커피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