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덤PC방, 푸짐한 혜택 담아 ‘12월 창업 프로모션’ 실시
스타덤PC방, 푸짐한 혜택 담아 ‘12월 창업 프로모션’ 실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11.30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덤PC방이 겨울철 극성수기를 맞아 12월 PC방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스타덤PC방은 공급 과잉으로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PC방 창업 시장에서  특허기술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경쟁력을 확보를 꾀하고 있다. 

피씨방창업 극성수기로 꼽히는 12월에도 스타덤PC방은 특별한 혜택을 담아 ‘올해의 마지막 특급 혜택’이라는 주제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2월의 특별한 혜택으로 첫째, 배그와 오버워치를 위한 아이템으로 기존 144hz에서 180hz 신상 모니터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다. 

둘째, 美친 살균, 위생 경쟁력 아이템 ‘UV클린데스크’을 전 좌석 무상 제공한다. 최근 PC방은 기존의 단순한 게임방 이미지를 넘어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면서 여성과 청소년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사용자 스펙트럼이 넓어지면서 위생문제도 PC방의 경쟁요소로 부각되기 시작했다.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해 스타덤PC방은 업계최초로 살균램프가 부착된 PC책상과 UV클린데스크를 개발하고 특허등록까지 마쳤다.

UV클린데스크는 세균의 온상으로 알려진 PC방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외선으로 자동 살균하는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사용 후 책상에 설치된 전용 보관함에 넣어주면 자동 센서를 통해 1분간 살균처리가 된다. 청결, 위생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면서 고객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상태다. 

셋째, PC방의 경쟁력을 위해 듀얼 헤드업모니터 10대를 무상 제공한다. 

넷째, 제1금융권 저금리 창업 자금 대출이다. 스타덤PC는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으로 최대 1억원의 프랜차이즈론을 지원하고 있는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년간은 무이자로 지원한다. 

창업자금 지원과 관련해서 스타덤PC는 피시방창업 시 우리은행과 연계, 최대 5천만원 저금리 프랜차이즈론도 창업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다섯째, 세스코 향균안전 솔루션을 6개월간 무상 제공한다. 

그 외, 겨울철 필수 제품인 냉난방기 2대 무상 제공, 샵인샵 넘버원 비바쿡 개설비용 50% 지원, 프리미엄 7.1 헤드셋 무상 업그레이드, 무인선불기기 무상 제공, 풀 HD CCTV 음향시스템 지원, 홍보 이벤트, 전문 슈퍼바이저 정기관리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스타덤PC는 가맹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최근 정기적인 슈퍼바이저 방문관리서비스를 강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주1회 BS(Before Service) 실시로 가맹점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꼼꼼하게 확인하고 보완하면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매출증대에 이비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신규 피씨방창업 시 초보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체계적인 점주교육 및 매장 오픈관리, SNS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면서 “특히 정기적인 슈퍼바이저의 방문관리를 통해 운영 시 미흡한 점을 개선해 가며 초기 안정적인 운영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맹문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덤PC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