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택시-부산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전략적 MOU 체결
리모택시-부산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전략적 MOU 체결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2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택시 산업 발전과 수준 높은 택시 서비스 보급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 리모택시와 부산광역시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아이티비즈] 콜택시앱 리모택시(대표 양성우, www.limotaxi.co.kr)와 부산광역시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박권수)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리모택시와 부산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은 이번 MOU를 통해 리모택시앱 확산 및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협약에 따라 리모택시는 리모택시 서비스 운영과 기사 교육, 홍보 마케팅 프로모션을 담당한다. 부산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은 리모택시 서비스의 부산 지역 기사 회원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사용과 기사 관리를 협조한다.

부산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박권수 이사장은 “우리 조합은 승객의 편의 증진과 개인택시의 영업 환경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중”이라며, “리모택시와의 협약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택시 서비스를 보급하고 택시가 고급 교통수단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 밝혔다.

리모택시 양성우 대표는 “리모택시는 지역맞춤형 마케팅과 현장지향형 조직 운영을 통해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협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지역 택시 산업 발전과 수준 높은 택시 서비스 보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