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 스토리지,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환경 선호도 3년 연속 1위
EMC 스토리지,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환경 선호도 3년 연속 1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4.09.2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C 최근 연구결과...IT 인프라 구축에 가장 선호돼

EMC 스토리지가 미션 크리티컬 환경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EMC(대표 김경진 http://korea.emc.com)는 글로벌 IT 시장조사기관인 IDC가 최근 발표한 연구 조사 발표를 인용하여,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EMC 스토리지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플래시 스토리지 기술에 대한 사용자의 견해를 확인하고자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인용해, 플래시 스토리지 도입이 향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을 전했다.



IDC가 발표한 ‘스토리지 사용자 수요 연구: 플래시 스토리지 급부상(Storage Users Demand Study, 2013 – Fall Edition: Rising Adoption of Flash Storage, 이하 SUDS)’ 조사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플래시 스토리지를 비롯해 스토리지 인프라와 관련된 신기술 도입 현황과 동향을 분석하고, 다양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및 IT 인프라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출하된 외장형 스토리지 용량과 주요 스토리지 기업의 매출 실적을 포함하고 있다.

IDC의 SUDS는 스토리지가 사용되는 주요 환경을 오라클, SAP,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및 쉐어포인트, 데스크톱 가상화(VDI), 서버 가상화 환경 등 총 10개 부문으로 분류하고 있으며, EMC는 이번 보고서에서 총 9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해 월등한 경쟁력을 증명했다.

한국EMC는 플래시 기반 스토리지를 비롯해 스케일 아웃 NAS 스토리지,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오브젝트 스토리지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 군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빅데이터 분석,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EMC 김경진 대표는 “이번 IDC 연구 결과는 고객을 통해 미션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의 성능과 효율성, 경제성을 한 단계 높인 EMC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의의가 있다. 한국EMC는 이 같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사업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미션 크리티컬 업무를 보다 기민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구현에 최적화 된 다양한 솔루션들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