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만에 800칼로리 소모…비포앤애프터클리닉 냉각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 가격은
3분 만에 800칼로리 소모…비포앤애프터클리닉 냉각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 가격은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1.2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연말 모임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직장인들의 경우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인해 까다로운 식단 조절과 규칙적인 운동을 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냉각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가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액체 질소를 이용하여 영하 130도 이하의 극저온 환경을 만들고 3분간 신체에 노출하는 냉동요법으로, 사람이 캡슐 안에 들어가 냉동요법을 받으면 몸이 떨기 시작하면서 많은 양의 칼로리를 태우고, 근육들은 자발적으로 수축하게 된다.

우리 몸은 체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 다시 정상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지방세포를 태워 열을 발생시키는데, 이때 에너지원으로 작용하는 갈색지방을 활성화하고, 비만의 주원인이 되는 백색지방은 연소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운동을 통해 800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서는 45분간 달리기를 하고, 1시간 동안 수영을 해야 하지만 ‘크라이오테라피’를 이용하면 단 3분이면 가능하다.

이외에도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몸에 쌓여 있던 노폐물과 독소, 피로물질을 제거하고 산소, 영양분 및 효소를 몸속 전체에 공급하며, 콜라겐을 생성하여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엔도르핀이 분비되면서 우울감이나 무기력감을 완화시켜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한편, 크라이오테라피 가격 및 효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포앤애프터클리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