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복싱경기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대결’ VOD 독점 서비스
KT 올레tv, 복싱경기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대결’ VOD 독점 서비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2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경기 종료 후 곧바로 VOD 업데이트 무료 제공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세기의 대결 ‘메이웨더 대 파퀴아오’ 경기를 VOD로 독점 제공한다.

29일 올레tv에 따르면 웰터급통합챔피언 자리를 놓고 벌이는 이번 경기는 5월 3일 미국 라스베이가스 MGM 그랜드호텔 특설링에서 열리는 스포츠 빅이벤트다. 47전승의 ‘불패신화’ 메이웨더와 필리핀 복싱영웅 파퀴아오의 대결로, 대전티켓 가격은 최고 800만원까지 치솟고, 입장권이 판매 시작 1분만에 매진되는 등 숱한 화제를 뿌렸다.

시합 생중계는 5월 3일 SBS에서 진행된다. 올레tv는 이 경기가 끝난 직후, VOD 서비스로 이번 영상을 제공한다. 또, 대결에 앞서 메이웨더와 파퀴아오의 다큐멘터리 영상을 마련해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경기 직후에는 하이라이트를 동시 편성해 원하는 부분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들은 올레tv의 스포츠/게임 메뉴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메이웨더는 WBC 웰터급 챔피언이면서 모든 경기에서 단 한 차례도 패배한 적 없는 복서다. 파퀴아오는 WBO 웰터급 챔피언이며, 복싱 역사상 최초로 8체급을 석권한 아시아의 복싱영웅이다. 두 선수의 대전료는 약 2,700억원으로, 시간으로 환산하면 1초에 1억원 수준의 역사상 최고 대전 금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