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어, 우먼스톡에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제공
애피어, 우먼스톡에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1.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애피어는 비디오커머스 플랫폼 기업인 우먼스톡이 자사의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아이쿠아(AIQUA)를 도입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우먼스톡은 보다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인 아이쿠아를 도입했다. 현재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신규 고객 확보 캠페인 뿐 아니라 기존 사용자들에게도 보다 개인맞춤화된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캠페인 참여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애피어의 치한 위 창업자겸 CEO는 “아이쿠아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마켓플레이스가 AI를 활용하여 타겟 고객의 선호도 및 관심사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다양한 마케팅 채널 상에서 고도로 개인화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우먼스톡이 아이쿠아를 통해 고객과 보다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먼스톡 양금석 이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추측이 아닌 사용자 데이터 분석 기반 첨단 마케팅 기법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항상 갖고 있었다. 애피어의 아이쿠아를 통해 웹 및 앱 푸시 캠페인을 자동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체계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할 수 있고 마케팅 팀 자체적으로 여러 가지 캠페인을 실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이 경쟁력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