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애피어는 비디오커머스 플랫폼 기업인 우먼스톡이 자사의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아이쿠아(AIQUA)를 도입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애피어의 치한 위 창업자겸 CEO는 “아이쿠아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마켓플레이스가 AI를 활용하여 타겟 고객의 선호도 및 관심사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다양한 마케팅 채널 상에서 고도로 개인화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우먼스톡이 아이쿠아를 통해 고객과 보다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먼스톡 양금석 이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추측이 아닌 사용자 데이터 분석 기반 첨단 마케팅 기법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항상 갖고 있었다. 애피어의 아이쿠아를 통해 웹 및 앱 푸시 캠페인을 자동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체계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할 수 있고 마케팅 팀 자체적으로 여러 가지 캠페인을 실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이 경쟁력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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