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니스 '엠오피스', 물리적 망분리 환경 구축 등 기업 맞춤 서비스 실시
제이니스 '엠오피스', 물리적 망분리 환경 구축 등 기업 맞춤 서비스 실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1.2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니스 엠오피스 차단창
제이니스 엠오피스 차단창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제이니스(대표 이재준)의 PC오프 프로그램 ‘엠오피스(MOffice)’가 물리적 망분리 환경 구축 등 기업 맞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이니스의 엠오피스는 정해진 시간에 컴퓨터를 종료시켜주는 PC오프 프로그램으로 직원들의 근무시간을 시스템적으로 관리해주어 주52시간 근무제 정착에 도움을 준다. 엠오피스를 활용하면 직원들의 정시 퇴근을 도와주는 동시에 시차출되근제, 탄력근무제 등의 유연근무제 운영도 가능하다.

특히, PC사용시간, 초과근무 시간을 기록해 각종 통계와 경영평가에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제이니스는 170여개 기업, 30만여대 PC에 엠오피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제이니스 엠오피스는 기업마다 각각 다른 업무 특성과 유형, 인사정책과 제도에 따라 기업 맞춤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물리적, 논리적으로 망이 분리된 환경을 구축해 개인이 소유한 PC를 같은 정책으로 동작시킬 수 있는 ‘물리적 망분리 환경’을 제공한다.

제이니스 이재준 대표는 “보안과 안전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기업이 원하는 근무유형과 구조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주52시간 근무제 시행에 발맞춰 선진화된 근무 환경을 구축하려는 기업들을 위해 제이니스 엠오피스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