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G G4’ 출시…지원금 최대 26만원
SK텔레콤, ‘LG G4’ 출시…지원금 최대 26만원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4.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말 통합검색서비스 ‘T검색’ 최초 적용…‘T안심’ 단말 최적화 및 분실 방지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4’(이하 G4)를 29일 출시했다. SK텔레콤은 G4에 최대 26만원의 지원금을 적용한다.

▲ SK텔레콤이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4’ 를 출시했다. SK텔레콤 고객들은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와 전국 4천 여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등을 통해 G4 단말기를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출시한 G4에는 모바일 통합 검색 서비스인 ‘T검색’이 최초 탑재됐다. 단말기에서 T검색을 실행시켜 검색어를 바로 입력하면 단말기 내 연락처와 앱, 파일은 물론 포털 검색, Tmapㆍ멜론 등 주요 앱서비스에 대한 검색을 한번에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G4에는 단말기 사용환경 최적화 및 분실ㆍ도난을 방지하기 위한 SK텔레콤 자체 보안서비스인 ‘T 안심’ 서비스(안심클리너ㆍT가드ㆍ안심백업)가 적용됐다.

특히 ‘안심클리너’는 공공장소에서 단말기 충전 중 도난 경보를 설정함으로써 스마트폰의 도난ㆍ분실을 미연에 방지해준다. 또 고객이 단말을 주로 사용하지 않는 새벽시간 동안 단말기 최적화 작업을 자동으로 시행한다.

한편 SK텔레콤 G4 신규 가입 및 기기변경 고객은 ‘T 클래스’ 프로그램을 통해 SK텔레콤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 클래스’ 신청 고객은 ▲요금약정할인 금액의 최대 120%에 달하는 OK캐쉬백 포인트로 요금 납부 ▲가입 즉시 VIP/골드 멤버십 제공 ▲분실보험 연계 동일(동급) 단말 보상 ▲25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통신비 절감 및 쇼핑 ▲OK 캐쉬백 포인트 최대 10배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

▲ G4 주요 요금제별 지원금 예시 (단위: 원, LTE 플러스 약정 할인 24개월 기준)

SK텔레콤은 G4 신규 가입 및 기기변경 고객을 위한 ‘SKT x G4 = Surprise’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31일까지 G4를 개통한 구매 고객(예약판매고객 포함) 중 G4 단말에 기본 설치된 ‘기프트팩’ 앱을 통해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단말 구매 후 1년 동안 1회에 한해 파손된 액정을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더블케어’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SK텔레콤은 5월 31일까지 G4를 개통한 구매 고객(예약판매고객 포함) 중 333명의 고객을 추첨해, LG전자 55인치 곡면 OLED TV(1명)ㆍLG 그램 노트북(5명)ㆍSK텔레콤 휴대폰요금 100만원권 무료 이용권(5명)ㆍLG 스마트워치 어베인(50명)ㆍSK텔레콤 스마트빔 아트(50명)ㆍLG 블루투스 헤드셋(111명)ㆍ SK텔레콤 T쿠폰 10만원권(111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이번에 출시하는 G4단말 컬러는 총 5종으로, 세라믹화이트와 메탈릭그레이 색상과 함께 후면커버 천연가죽 버전은 블랙ㆍ브라운ㆍ스카이블루 색상을 출시한다.

SK텔레콤의 G4 신규 가입 및 기기변경 고객들은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 및 전국 4천 여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등을 통해 G4 단말기를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