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 고객 목소리 직접 듣는다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 고객 목소리 직접 듣는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1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 ‘LG사이언스파크’로 고객 40명 초청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다.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는 내달 6일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로 고객 40명을 초청한다.
 

초청 고객들에겐 LG V40 씽큐의 개발에 참여한 연구진을 직접 만나 평소에 하고 싶었던 질문을 하고, 새로운 제안도 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한다.
 
또 올해 초 본격 운영을 시작한 LG사이언스파크 탐방도 준비, LG그룹 융복합 R&D 역량과 신성장 사업 방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28일까지 LG 스마트폰에 탑재되어 있는 ‘퀵 헬프’와 ‘LG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 접수하면 된다.

LG전자 이석수 SW업그레이드센터장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배우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 강화해 LG 스마트폰은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쓸 수 있다는 고객들의 신뢰를 쌓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