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현장수업 안방 수강 인강 학원 인가
토익스피킹 현장수업 안방 수강 인강 학원 인가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1.2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안 토익스피킹이 겨울방학을 이용해서 높은 레벨의 토익스피킹 점수를 획득하기 위한 학원 현장수업 특강을 안방에서도 수강할 수 있도록 학원 현장 수업을 그대로 실시간 녹화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토익스피킹 대표강사인 이안 강사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학원 현장 수업을 인터넷으로 현장 그대로 실시간 녹화로 제공하는 강의로 서울의 유명학원 수업을 전국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신 기출 문제를 다루는 학원 현장 강의를 강의실 분위기 그대로 생생하게 안방에서 학습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진행은 일방적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강의가 아니라 수강생과 함께 참여형 토익스피킹 공부방법으로 집중 도와 학습 효과를 높인다.

특히 포스코, LG 등 대기업 직원들은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해 회사에서 토익스피킹 강의를 무료로 제공받고 있음에도 개인적으로 이안 토익스피킹 인강을 추가 수강해 남들보다 먼저 회사에서 요구하는 토익스피킹 레벨을 획득하는 결과를 얻을 정도로 뛰어난 강의력을 제공한다.

이안 토익스피킹 관계자는 "학원 현장 녹화 강의는 최신 토익스피킹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하지 않은 채 오래 전에 촬영된 강의가 대다수인 기존 인강보다 적중률 높은 학습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면서 "이에 토익스피킹 점수가 잘 나오는 강의로 유명하다"고 전했다.

한편 직장인들과 취준생을 위한 차별화된 강의 시스템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는 이안 토익스피킹 인강은 전국 주요 대학에서 단체 수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