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소원을 이루어드려요’ 동전노래방 연말맞이 소원이벤트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소원을 이루어드려요’ 동전노래방 연말맞이 소원이벤트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11.2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가 화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의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다가오는 2018년 연말, 고객들의 소원을 직접 이루어주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자가 2018년 연말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공모하면 내부 심사 과정을 통해 당첨자의 소원을 이루어주게 된다. 

다만 이벤트 신청 시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정해진 양식을 작성하고, 게시물 좋아요와 댓글에 공유 주소를 적어야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소원의 범위는 100만원 한도 내까지로 한정되어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 관계자는 “고객들의 소원을 직접 이루어주는 이벤트로 높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사연이 많이 접수된 상태”라며 “사연의 진실성을 꼼꼼히 검토하고 이벤트 응모 방법 등을 성실히 준수한 참여자들 중 본사에서 내부 심사를 거쳐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동전노래방 창업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2017 프랜차이즈 본사 수준 평가에서 △경영자의 지속가능 리더십 △사업역량 △본부매뉴얼 △가맹점매뉴얼 △거래공정성 △시스템수익성/성장성 등의 72가지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업계 최초 ‘우수브랜드 선정’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우수 프랜차이즈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 동전노래방 창업 비용 등 소비자들은 물론 예비 창업주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160호점을 돌파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현재 원주연세대점, 오정동점, 구일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코인노래방 창업자들을 위한 세븐스타 리미티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에서는 무인시스템 퍼펙트 IOT, 우리은행을을 통한 3000만원 무이자 창업대출, TJ미디어의 최상급 음향장비 풀세트 등 총 3가지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타코인노래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