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 광주역과 가까워 교통 편리성 갖춰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 광주역과 가까워 교통 편리성 갖춰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11.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분양하는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 트리플하우스가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한 조건들을 갖춰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 광주시 양벌리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는 대형마트, 공원,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근처에 있어 광주시내 생활권에 속하고, 자차로 이동 시 분당까지 20분이면 가능하다. 또한 광주역이 가까이 있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학군이 다양하게 조성되어 있는데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등학교 또한 근거리에 있어 교육 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그리고 대지 지분이 30평 이상으로 넓은 동간 거리가 확보되어 있어 세대 간 프라이버시가 보호되고, 주차 공간이 200%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넓게 조성되어 있어 주차 공간을 찾아 여기저기 돌아다닐 필요가 없다.

빌라의 내부는 요즘 유행하는 웨인스코팅 인테리어와 헤링본바닥재 사용으로 고급성을 제공하며 보조주방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다. 또한 시스템 에어컨이 거실과 안방에 2대 시공되어 있어 따로 에어컨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트리플하우스는 기준층 이외에 테라스 타입과 복층형 타입이 있어 원하는 형태의 집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다른 빌라와 차별화 되는 점이다.

내집마련연구소에서 분양 중인 트리플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