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더슬립, 전국 최저가 실시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더슬립, 전국 최저가 실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11.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의 대형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면서 국내에서도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수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자연스럽게 직구를 이용해 씰리매트리스와 템퍼페딕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등 해외의 최고급 수입매트리스 직구를 시도하는 소비자가 많다.

그러나 매트리스는 직접 제품을 체험한 뒤 구매해야만 자신에게 맞는 최적을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데, 직구를 통해 구매한 경우 실제로 받아봤을 때 만족하지 못해도 환불이나 교환이 어려워 낭패를 보는 소비자들이 대다수다.

이 가운데 매트리스 1:1 컨설팅과 더불어 뛰어난 배송 서비스까지 선보이는 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를 실시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더슬립은 자사를 통해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문인력의 직배송 체계를 실시해 매트리스 손상 우려 없이 설치까지 빠른 시간에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100만대부터 400만대까지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쇼파까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매트리스에 맞는 원목, 가죽, 패브릭, 전동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 맞춤 제작이 가능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모션베드,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수원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오포 가구단지를 찾지 않고 자사를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매년 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더슬립에서 판매하는 수입매트리스들은 미국의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직, 병행수입 정품으로 10년 품질 보장이 동일하게 적용돼 안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템퍼-씰리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의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실시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