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플라이, GS칼텍스와 고객만족 프로모션 실시
타이어플라이, GS칼텍스와 고객만족 프로모션 실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1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교체 및 차량관리서비스 전문기업 ‘MOOVE78(대표 윤종국)’이 온디멘드 서비스 ‘타이어플라이’를 통해 GS칼텍스 삼성로주유소점, 죽전주유소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최대 30% 할인, 타이어 무상점검, 윈터타이어 사전예약 등의 고객만족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온디멘드 서비스란 고객의 요구만 있으면 언제든지 서비스가 이루어진다는 뜻으로 타이어플라이는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는 타이어 교체 및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타이어 구매 시 정기적으로 고객에게 찾아가서 29가지 차량 점검, 소모품 교체, 타이어 위치 교환, 워셔액 보충 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은 GS칼텍스 삼성로주유소점, 죽전주유소점 이용 고객에 해당되며, 국내 및 수입타이어를 최대 30% 할인된 비용으로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윈터타이어 사전예약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1년간 타이어 무상보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이어플라이 관계자에 따르면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아보기 바란다. 특히 수입타이어의 경우 미쉐린타이어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콘티넨탈타이어는 16일부터 30일까지, 피렐리타이어는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추가 5% 할인가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타이어플라이는 국가공인정비사를 통한 1:1 코디네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이어의 구매 및 차량관리, A/S까지 차량 관리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토탈 케어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