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개성 넘치는 네이밍 ‘김두치’와 ‘치느님’ 메뉴 선봬
BBQ, 개성 넘치는 네이밍 ‘김두치’와 ‘치느님’ 메뉴 선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11.2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의 메뉴 중 재미있는 네이밍이 눈에 띈다. 바로 ‘김두치’ 와 ‘치느님’이 그 주인공이다.

‘성은 김이요 이름은 두치라’ 김두치는 재미있는 네이밍이 돋보이는 BBQ의 특별한 메뉴 김두치가 주목을 받고 있다.

김두치는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3가지와 콜라겐이 가장 많은 닭날개가 만난 다이어트의 대명사로 불리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성씨인 김과 ‘으뜸가는 머리의 공부도 잘하고, 싸움도 잘하는 의리의 사나이’란 뜻의 두치가 조합되어 ‘비비큐 김두치’가 탄생했다.

건강식품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김치, 낫또가 만난 세계 3대 건강식품의 진수인 치킨 메뉴로 건강 간식으로 좋다. 

특히, 세계 5대 건강식품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와인, 낫또, 김치, 요구르트 중에 3가지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육류 중 콜라겐 성분이 가장 많아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닭날개로 만들어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메뉴이다. 또한, 짭쪼름한 맛으로 치맥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인간이 만들어 낼 수 없는 신의치킨’ 무려 ‘치느님’이란 이름의 이 치킨은 BBQ의 프리미엄 치킨으로 치킨의 제 맛을 보여준다.

닭고기 중 가장 맛있는 부위인 엉치살을 순살로 발골하여 먹기 좋은 크기로 조각을 내 뼈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감칠맛 나는 생강, 참기름, 마늘 등 10여가지 천연 야채로 만든 마리네이드 용액으로 12시간 풍미 있게 숙성시켜 정성스레 만들어지는 치킨 메뉴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겉은 바삭하게, 감미로운 신비의 풍미와 육즙이 풍부해 야들야들하고 촉촉하며 감칠맛 나는 속 맛을 맛볼 수 있는 황금올리브오일로 튀긴 치킨의 별미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