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윌비스 고시학원, 7급공무원/9급공무원 강좌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노량진 윌비스 고시학원, 7급공무원/9급공무원 강좌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1.1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량진 윌비스 고시학원이 오는 11월 19일까지, 2019년 1월 개강 강좌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소방직 1월 개강 강좌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등록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추가 할인(5~10%, 과정별 상이) ▲개강 전 온라인 PASS 지급 ▲전용 자습실 제공 ▲윌비스 10,000P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 예약 대상 학원 강좌는 다음과 같다. 먼저, 7급 공무원 강좌에는 초시생 대상 7개월 완성반인 ‘7개월 단기완성 순환반(일반행정직)’과 ‘7개월 단기완성 순환반(외무영사직)’이 있다. 각 과정은 ‘기본이론(1~2월)-기출문제풀이(3~4월)-단원별문제풀이(5~6월)-Final 모의고사(7월)’, ‘이론완성/기출문제풀이(1~4월)-단원별 문제풀이(5~6월)-Final 모의고사(7월)’의 체계적인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론이 완성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7개월 마무리 커리큘럼 ‘7개월 문제풀이 순환반(일반행정직/외무영사직)’도 사전 예약 대상 강좌에 포함된다. 본 과정은 ‘핵심요약정리(1~2월)-기출문제풀이(3~4월)-단원별 문제풀이(5~6월)-Final 모의고사(7월)’로 구성돼 마무리 학습 및 최종점검에 적합하다.

9급 공무원 사전 예약 대상 강좌에는 ▲6개월 단기완성 순환반(일반행정직/세무직) ▲6개월 문제풀이 순환반(일반행정직)이 있다. 먼저, ‘6개월 단기완성 순환반(일반행정직/세무직)’은 초시생 대상 6개월 완성 커리큘럼으로 ‘기본이론(1~2월)-기출문제풀이(3~4월)-Final 모의고사(5~6월)’로 구성된다. 또한, ‘6개월 문제풀이 순환반(일반행정직)’은 이론이 완성된 수험생 대상 6개월 문제풀이 커리큘럼으로 ‘단원별 문제풀이(1~2월)-국가직 대비 Final 모의고사(3~4월)-서울시/지방직 대비 Final 모의고사(5~6월)’로 구성된다.

윌비스의 위 과정은 Q&A, 학습상담 등 교수진의 학습관리와 전담 매니저의 생활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용 자습실이 제공돼 하루 17시간 학습시간을 보장한다. 또한, 강좌에 따라 필기 최종합격 시 120만원 상당의 윌비스 장학 혜택도 제공돼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윌비스가 마련한 ‘배부른 황금돼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먼저,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물을 가장 많이 공유한 다작왕 1명에게 9급 6개월 순환반 무료 수강권 및 7급 8개월 순환반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BHC 후라이드 치킨 기프티콘, 맥도날드 빅맥 세트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대평 작성 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기대평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추첨을 통해 BHC 후라이드 치킨 기프티콘(1명), 맥도날드 빅맥 세트 기프티콘(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명)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11월 7일(수)부터 19일(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3일(월) 발표된다.

윌비스 고시학원 관계자는 “9급공무원, 7급공무원, 소방직 등 기존 수험생과 더불어, 내년 공무원시험 준비를 계획하는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이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하며 “이번 혜택을 통해 많은 공시생들이 시험 준비의 시간적/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빠르게 합격의 목표를 달성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