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단어 교재 무료 배포’…시원스쿨랩,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토익 단어 교재 무료 배포’…시원스쿨랩,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11.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헤럴드에서 선정한 ‘2017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토익인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던 시원스쿨랩(LAB)이 올해도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교육(토익인강) 부문을 수상했다.

이에 시원스쿨랩은 지속적으로 큰 사랑을 보여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빅토익 핵심 보카(VOCA)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빅토익 핵심 보카’ 교재와 ‘빅토익 보카 앱’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브랜드 1위 수상 축하글과 이벤트 관련 댓글을 남긴 모든 이들에게 시원스쿨랩 1만원 강의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시원스쿨랩 공식 SNS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맛초킹+콜라1.25L’와 ‘바나나우유’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9일(금)부터 11월 30일(금)까지 실행되며, 매일 밤 9시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는 ‘빅토익 핵심 보카’는 지난 10년간 토익 기출 문제 8400여 문항의 정답 어휘를 모두 분석해 가장 자주 출제되는 단어 1000개를 선별한 것으로 토익 단어 기본서로 추천되는 교재다. 많이 출제된 중요한 단어들을 빈출순으로 나열했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총 20일로 구성돼 빠른 점수 상승을 도모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 다운로드 없이 교재 내 수록된 QR코드 만으로 MP3를 사용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위한 데일리 퀴즈와 LC를 대비한 패러프레이징 관용 표현까지 추가로 제공해 완벽한 학습을 구현한다.

이와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는 ‘빅토익 보카 앱’은 ‘빅토익 VOCA Basic’과 ‘빅토익 VOCA’ 교재 내용을 전부 담은 앱으로 총 3000개의 토익 기출 단어를 카드 학습 및 퀴즈를 통해 쉽고 생생하게 외울 수 있다. 더불어 실전 TEST와 함께 시원스쿨랩 토익 명강사들의 해설 강의와 오답 노트까지 제공해 간편하고 효과적인 토익단어 학습이 가능하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신규 가입자수 2686.3% 증가, 방문자수 994% 상승, 토익인강 부문 다수 수상 등 자사가 이렇게 초고속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토익커분들의 선택과 지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늘 초심을 잃지 않고 모든 수험생들이 보다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