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고전력 µModule 레귤레이터 발표
아나로그디바이스, 고전력 µModule 레귤레이터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11.1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센터 냉각 요건 완화
LTM4700
LTM4700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지사장 홍사곽)는 자사의 파워 바이 리니어(Power by Linear) µModule 레귤레이터 제품군을 확장하는 LTM4700 스텝다운 DC/DC 전력 레귤레이터 새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LTM4700은 동급 최고의 전력 특성과 함께 데이터센터 인프라 시설의 냉각 요건을 완화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 효율 성능을 제공한다. 듀얼 50A 또는 싱글 100A 로 구성이 가능한 이 새로운 µModule 레귤레이터는 혁신적인 패키지 기술을 통해 시스템 크기와 냉각 비용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서버 밀도는 높이고 데이터센터의 처리능력과 연산성능은 향상시킨다.

LTM4700 µModule는 온보드 메모리, 데이터 변환 회로,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고집적 컴포넌트-온-패키지 설계에 통합하고 있어 크기가 경쟁 디바이스의 거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다. 신제품은 클라우드 컴퓨팅, 고속 컴퓨팅 및 광학 네트워크 시스템, 통신 인프라, PCIe 보드를 비롯하여 의료용, 산업용, 계측장비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ADI의 크리스 만 전력제품 담당 부사장은 “효율적인 냉각은 모든 데이터센터가 공통적으로 요구하는 핵심 과제”라며, “더 높은 처리능력, 클라우드 기반 컴퓨팅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기존 데이터센터 인프라에 많은 부담이 더해지고 있으며, 그에 따라 열 발산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이 필요해졌다. 새로운 LTM4700은 이러한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데이터센터 사업자가 자사 서버의 밀도와 성능을 높일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