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판매서비스 만족도 은행(대출)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
KEB하나은행, 판매서비스 만족도 은행(대출)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1.1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손님 만족도, 서비스 품질, 직원 역량에서 경쟁력 인정 받아
시상식 후 백미경 KEB하나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왼쪽)와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민간부문 총괄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시상식 후 백미경 KEB하나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왼쪽)와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민간부문 총괄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1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7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 선정에 이은 것으로 손님 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 직원 역량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었음을 입증했다.

이는 그룹의 핵심 가치인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 중심의 경영 문화를 위해 전 임직원이 현장과 손님 중심으로 철저히 노력한 결과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는 손님과 대면하는 상품 판매 인력의 질적 능력(상담태도, 카운셀링 파워, 업무지식 등)에 대해 영업점에서 해당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가 평가한 세일즈 만족도 조사이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이번 5년 연속 수상은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노력한 결과이다”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통해 손님의 불편은 없애고 편리함은 높여서 금융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