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 오픈
KEB하나은행,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1.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통한 간편한 보험상품 가입과 입금, 조회 등 서비스 이용 가능
KEB하나은행이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오픈했다.
KEB하나은행이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오픈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8일 18시부터 스마트폰을 통한 보험상품 가입과 노란우산공제 가입이 가능한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바일 방카슈랑스’는 기존 KEB하나은행의 스마트폰 뱅킹 앱인 ‘1Q Bank’ 내에서 은행 방문 없이 저축보험은 물론 보장성보험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을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또 이번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통한 보험 가입ㆍ입금ㆍ조회는 물론 금융권 최초로 가입 보험에 대한 자산관리 분석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의 보험자산관리 분석 서비스는 ’모바일 방카슈랑스’ 내 ‘내보험INFO’ 서비스를 통해 손님이 가입한 모든 보험사의 상품을 조회하여 그래프 분석, 은퇴 시점의 예상수령액 및 부족자금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맞춤형 상품을 추천함으로써 효율적인 보험자산관리를 돕는 기능이다.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의 일환으로 디지털 플랫폼에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새로 선보임으로써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하이로보’와 ‘연금 하이로보’에 이어 ‘모바일 방카슈랑스’ 등 새로운 디지털 금융 서비스 제공을 통해 KEB하나은행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더 많은 손님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