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안전 절연 CAN FD 트랜시버 출시
아나로그디바이스, 안전 절연 CAN FD 트랜시버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11.0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지사장 홍사곽, ADI)는 CAN FD(Controller Area Networks with Flexible Data-rate)를 위한 자사의 트랜시버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7일 밝혔다.

ADI의 새로운 갈바닉 절연형 iCoupler 디지털 절연 ADM3055E IC 제품군은 현재의 업계 표준인 5Mbps는 물론 향후 더 높은 성능 요구까지 충족할 수 있도록 12Mbps의 성능을 제공하며, 기존의 CAN 및 CAN FD 제품들과의 완벽한 역호환성을 보장한다.

이처럼 성능이 강화된 ADM3055E는 방사 노이즈가 적은 새로운 isoPower 절연형 DC/DC 컨버터와 더욱 향상된 강건성을 바탕으로, 완벽히 안전하게 절연된 CAN 노드를 보다 쉽게 디자인하고 더 빨리 출시할 수 있게 해준다. 

차세대 CAN FD ADM3055E 제품군을 활용하면 루프 지연이 최대 150ns로 짧고 공통모드 범위는 더욱 넓기 때문에, 설계자들은 더 높은 데이터 레이트와 더 긴 케이블 길이를 실현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절연형 DC/DC 컨버터를 내장하고 있어 절연형 버스 측에 별도의 전원을 제공할 필요가 없다.

이처럼 높은 통합 수준, 방사 및 ESD 인증 획득의 용이성, 그리고 통합된 절연형 전원 기능 덕분에 설계자는 개발 비용과 PCB 풋프린트, 전반적인 솔루션 크기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기존 절연형 제품 및 접근법이 갖고 있는 한계를 피해 갈 수 있다. ADI는 조만간 이보다 낮은 절연 등급의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