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업 캠페인 '씨 유 투모로우'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SK텔레콤 기업 캠페인 '씨 유 투모로우'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1.06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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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안전 위해 노력하는 소방관ㆍ경찰관 모습 담아내
SK텔레콤 기업 캠페인 ‘씨 유 투모로우’는 소방관•경찰관들이 5G와 IoT 기술을 활용해 구조활동을 벌이는 안전사회의 ‘미래상’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SK텔레콤 기업 캠페인 ‘씨 유 투모로우’는 소방관ㆍ경찰관들이 5G와 IoT 기술을 활용해 구조활동을 벌이는 안전사회의 ‘미래상’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 기업브랜드 캠페인이 2018년 대한민국광고대상을 수상했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한국광고총연합회 주최 ‘2018 대한민국광고대상’ 방송광고 부문에서 기업브랜드 캠페인 ‘씨 유 투모로우’(‘SEE YOU TOMORROW’) ‘소방관’ㆍ‘경찰관’편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 24시간 노력하는 소방관과 경찰관들의 모습을 감동적으로 담아내고, 5G와 IoT 등 ICT 기술을 활용해 사회적 안전을 강화하는 ‘미래상’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SK텔레콤은 ICT기술의 대표주자로서 ‘5G, IoT 등 SK텔레콤의 기술은 가장 가치있는 일에 쓰여야 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씨유투모로우’는 각각 소방관과 경찰관들이 인명 구조의 골든 타임을 지키기 위해  5G와 IoT 기술(T Live Cater)을 바탕으로 바디캠, 열화상 드론, 순찰카메라, 관제시스템 등을 운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SK텔레콤 남상일 IMC그룹장은 “ICT 기술의 대표 주자로서 기술의 책임감과 사회적 가치를 전달하고, 대한민국의 더 안전한 내일을 위해 노력하는 SK텔레콤의 진심을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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