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감성사진관 ‘헬로그래피’서 할인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 감성사진관 ‘헬로그래피’서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2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인화, 신분증 및 이미지 사진 촬영, 관련 소품 구매 고객 대상 할인 및 선물 증정

[아이티비즈]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의 오프라인 감성 사진관 헬로그래피에서 5월 31일까지 ‘만인의 포토 우체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인의 포토 우체국’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의 오프라인 직영매장 ‘헬로그래피’ 월 1만 명 방문객 돌파 기념 행사로 헬로그래피 신촌점과 제2롯데월드타워 내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포토이즈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롯데월드 어드벤처 포토큐브 총 4곳에서 진행된다.

먼저, 사진 출력 인화 3000원 이상 이용 고객 대상으로 4x6사이즈 인화 사진과 예쁜 엽서를 함께 동봉한 ‘포토카드’가 배송된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4x6사이즈 인화 사진과 같이 담긴 엽서를 활용해 소중한 사람에게 아날로그 편지를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후지필름 포토북을 제작하는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헬로그래피 매장에서 증명, 여권, 비자사진 등 신분증 사진을 촬영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가 떠도 조조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2시까지 매장을 방문해 신분증 사진을 촬영한 고객들이 1만원에 결제할 수 있는 이벤트로 주중과 주말 관계없이 동일하게 혜택을 적용한다.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순간을 전문적인 스튜디오 촬영으로 남길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인 ‘이미지 사진’ 이용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미지 사진 촬영 고객에게 20% 할인은 물론 베스트포즈로 선정된 커플 3팀에게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엘본더테이블 17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이미지 사진 이벤트는 헬로그래피 신촌에서만 진행한다.

이외에도 매장 내 다양한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8, 미니25, 미니50S 중 한 품목씩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인스탁스 타임세일’과 일일 선착순 50명에게 인스탁스 필름 20장 구매 시 미니필름 10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사진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액자, 마스킹테이프, 사진 앨범 등 관련 소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담당자는 “한국후지필름의 오프라인 직영매장인 ‘헬로그래피’ 방문객 월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프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스탁스와 앨범, 액자, 필름 등 사진 관련 아이템들을 감성적 분위기로 만나는 공간 ‘헬로그래피’는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사진 인화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면서 고객 소통 창구로 활용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