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MS 오피스365 지원하는 넷볼트 백업 12.1 출시
퀘스트소프트웨어, MS 오피스365 지원하는 넷볼트 백업 12.1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0.2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층적인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보호 위한 새로운 관리 기능제공
넷볼트 백업
넷볼트 백업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가 기업의 데이터 보호 및 복구를 간소화하는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넷볼트 백업 12.1(NetVault Backup 12.1)'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볼트 백업 12.1의 새로운 멀티 테넌트(Multi-tenant) 아키텍처를 통해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MSP)들은 고객들에게 더욱 강력한 넷볼트 기반 백업 및 복구 서비스를 보다 쉽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넷볼트 백업 12.1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플러그인이 추가되어 오피스 365 익스체인지 온라인 사서함의 증분 백업 및 복구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오피스 365 오피스 익스체인지 온라인 데이터에 대해 안심할 수 있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 연락처 및 일정을 복원할 수 있게 됐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장재호 대표는 "넷볼트 백업은 우수한 데이터 백업 및 복구 기능은 물론, 사용 편의성까지 갖춰 날로 복잡해지는 데이터 보호 및 복구 환경 속 과제들을 해결해왔다. 넷볼트 백업 12.1은 여기에 MSP 연계 기능 및 오피스 365 지원이 추가되어 더욱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 됐다”며, “이번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IT 환경을 보호하며 예측 가능한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