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는 29일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 2018’ 연다
KT, 오는 29일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 2018’ 연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10.2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ㆍ경험 공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기술과 경험을 공유하는 ‘KT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 2018(KSDC 2018)’을 오는 29일 개최한다고밝혔다. 
 

이번에 KT가 개최하는 KSDC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비롯한 관련 업계 종사자 외에도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일반인들에게 기술과 경험을 공유하는 만남의 장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KSDC 2018’은 트랙 1과 트랙 2로 구성됐다. 트랙 1은 ‘스마트-X S/W, KT가 리딩한 최신 기술’ 이란 주제로 ▲KT의 소물 인터넷 네트워크 이해와 IoT 개발 적용 ▲개발자를 위한 ABC-KT 유클라우드 비즈 ▲아파치 스파크 기반의 교통정보 분석 등 KT의 최신 소프트웨어 기술 관련 발표가 예정돼 있다.
 
트랙 2에서는 ‘스마트-X S/W, KT와 함께하는 기술’ 주제로 ▲쉽게 배우는 GiGA 지니서비스 개발 ▲KT 5G 오픈랩 활용▲오픈 IoT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 개발 ▲KT의 API를 한눈에 볼 수 있는 API 린크 등 KT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생태계를 소개한다. 
 
KT IT기획실 소프트웨어개발단장 옥경화 상무는 “이번 KSDC 2018은 국ㆍ내외 개발자, IT업계 종사자 등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심있는 모든 분과 5G, 인공지능(AI), IoT, 블록체인 등 KT가 선도하는 주요 소프트웨어 기술과 개발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