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네이쳐(SKINATURE),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으로 글로벌 입지 강화
스키네이쳐(SKINATURE),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으로 글로벌 입지 강화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10.2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K골드잔 앰플‘로 인기를 모은 ‘스키네이쳐(SKINATURE)‘가 10월 24일 서울 중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에 입점했다. 스키네이쳐는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 이어 이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에 성공하며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어 스키네이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인 ‘24K골드잔 앰플’을 비롯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주름, 미백 이중기능성 제품인 24K골드잔 라인의 24K골드잔 앰플 마스크 오리지널, 24K 골드잔 토너&로션, 크림을 선보인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칙칙한 피부톤을 맑게 케어해주는 제이드 화이트크림과 프로방스장미꽃수에 생기를 담아 데일리 기초케어 제품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24K 로즈골드 아이세럼부터 최근 출시한 앱솔루트 로즈골드 워터리 오일캡슐 마스크까지 선보이며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 및 스키네이쳐 전제품 라인이 입점되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키네이쳐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해외 고객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이번 신세계명동점 입점까지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과 함께 더불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스키네이쳐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키네이쳐는 스키네이쳐 공식홈페이지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라면세점(장충점, 온라인몰), 롯데면세점(본점, 제주점, 월드타워점,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유통채널 확장으로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도 다양하게 늘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