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공모전으로 디자인 인재 확보에 나섰다
LG유플러스, 공모전으로 디자인 인재 확보에 나섰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10.2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핀업 컨셉 디자인 어워드’ 공모전 개최
LG유플러스 UX센터 디자인팀이 근무하고 있다.
LG유플러스 UX센터 디자인팀이 근무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2018 핀업 컨셉 디자인 어워드’ 공모전을 통해 우수한 디자인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2018 핀업 컨셉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며 LG유플러스 등이 공동 개최하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공동 개최하는 기업들이 각각의 지원분야를 모집해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더불어 해당 기업의 현업 체험 또는 인턴십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점이 이 공모전의 주요한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홈 엔터테인먼트 앱 ‘GUI(Graphic User Interface) 디자인’과 ▲홈 엔터테인먼트 및 IoT ‘제품 디자인’ 2개 분야에서 11월 20일까지 작품을 모집한다. 분야 별로 ‘GOLD(상금 150만원)’, ‘SILVER(상금 100만원)’, ‘BRONZE(상금 50만원)’ 3개의 수상작을 12월 10일 선정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상작으로 선정되면 신입사원 채용과 연계한 인턴십 참여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김지혁 UX센터장은 “당사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근 ICT 트렌드가 반영된 창의적인 작품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