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러스, 퍼포먼스 앱 마케팅 '링크마인'으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8 참여
애드포러스, 퍼포먼스 앱 마케팅 '링크마인'으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8 참여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0.19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퍼포먼스 앱 마케팅 전문 플랫폼인 '링크마인' 서비스를 운영하는 애드포러스(대표이사 이은현)가 부산에서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8' B2B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퍼포먼스 앱 마케팅 플랫폼인 링크마인(LINKMINE)은 국내의 많은 매체와 미디어는 물론 해외의 다양한 채널 네트웍을 통해 NCPI, CPA, CPS, 사전예약등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한국 트래픽에 집중 서비스하고 있으며, 그외 미국, 캐나다,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캠페인 런칭 국가에 따라 타겟팅 가능하다.

특히, B2C전용 채널인 '지니팡' 사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약 1만여명의 인플루언서가 가입되어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고 한다.

링크마인은 이번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8'을 통해서 ▲일 1억 이상의 클릭이 가능한 안정적인 캠페인 진행 ▲Fraud Traffic의 자동분리 시스템 ▲다양한 카테고리의 게임 앱 마케팅 성공진행사례 ▲B2B, B2C 서비스의 안내 등 최적의 모바일 앱 마케팅 솔루션으로 클라이언트와 관련업체에 홍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링크마인의 김선주 팀장은 "작년에도 링크마인은 지스타를 통해 많은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었다”면서 “이번 ‘지스타2018’를 통해 게임마케팅에 최적화된 링크마인을 알리고, 신뢰를 기반한 모바일 마케팅 파트너로써 링크마인을 홍보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링크마인의 부스는 부산 벡스코 B2B전시장 3층 T05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