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인에프엔씨 ‘인기명’, 본사 직원 직접 창업 늘어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인에프엔씨 ‘인기명’, 본사 직원 직접 창업 늘어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10.1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외식하는날 등의 방송에도 나온 바 있는 ㈜인에프엔씨 ‘인기명’이 본사 직원 창업 사례가 늘어나며 외식 창업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해물찜 맛집이라 불리는 인기명은 대표메뉴인 조갈찜으로 입소문이 난 곳으로 쫄깃한 조개찜과 큼지막한 소갈비대가 들어간 갈비찜이 한 데 담겨 나와 누구나의 입맛을 맞출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발걸음을 모으고 있다.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갈비찜 맛집 인기명은 회식 장소나 각종 모임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어 술집 창업이나 실내 포차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도 알려지고 있다. 효율적인 운영 및 물류 시스템으로 높은 수익성을 실현시키고 있으며 실제 마포점, 교대점, 장안점, 방이점 4군데 매장이 본사 직원이 운영하는 매장이라 밝힌 바 있어 요즘 뜨는 체인점 창업 대열에 오르기도 했다.

㈜인에프엔씨 본사 직원들은 “가맹점을 돌보다 보니 제일 가까이서 매장의 수익성과 경쟁력을 접하게 되었고, 자연스레 브랜드의 빠른 성장을 인지해 매장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전한다. 단기간 내에 수도권 20호점을 돌파한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인기명 관계자는 “직원들의 매장 창업이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매장 수익성과 브랜드의 신뢰도를 간접적으로 알리는 좋은 예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망 창업 사업 아이템 ‘인기명’은 거의 전 매장이 평균 1천만원 이상의 순수익을 내고 있다. 이는 자체 식품센터를 갖추고 있어 반조리 상태로 지점에 전달되는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높은 인건비의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 절감은 물론 적은 인력으로 매장 운영을 할 수 있어 부부 창업으로 식당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의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인기명은 하루 5시간 운영만으로도 높은 매출을 이룰 수 있어 꾸준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다점포 점주 비율이 50% 이상을 차지해 고기집 프랜차이즈 등 업종 변경 창업을 찾는 이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기타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상담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상담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1:1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