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SNS 사진 강연 프로그램 LG V40 싱큐 클래스 운영
LG전자, SNS 사진 강연 프로그램 LG V40 싱큐 클래스 운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10.1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장동원 사진 작가가 사진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장동원 사진 작가가 사진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이달 말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SNS 사진 강연 프로그램 ‘LG V40 씽큐 클래스’를 진행한다. 
 

LG V40 씽큐 클래스는 스마트폰으로 일상을 촬영하고 SNS에 공유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풍경, 여행, 음식 등 각 테마의 사진 전문 인플루언서가 LG V40 씽큐를 활용한 사진 촬영 노하우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3일에는 장동원 사진작가를 초청해 ‘가을 밤하늘 아래 인생화보 촬영하는 방법’을 주제로 LG V40 씽큐의 HDR 기능과 펜타(5개) 카메라 활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오는 20일에는 여행 사진 전문가 이승아 여행작가와 함께 ‘혼자하는 여행에서 띵샷 남기는 꿀팁’ 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LG V40 씽큐 클래스 온/오프라인 게시 홍보물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또한 가로수길 LG V40 ThinQ 스퀘어 1층 안내데스크에서도 현장 신청이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이 사용하면서 실질적으로 체감하는 혜택을 늘리고, 사후지원을 강화해서 LG V40 씽큐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