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HPE 협력 통해 온프레미스ㆍ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통합 관리 지원
컴볼트, HPE 협력 통해 온프레미스ㆍ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통합 관리 지원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10.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컴볼트(지사장 고목동)는 11일 자사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복구’와 HPE의 통합 백업 관리 솔루션인 스토어원스 카탈리스트를 비롯한 ’HPE 스토어원스 시스템’의 통합 솔루션을 발표했다.

양사의 통합 솔루션을 통해 컴볼트는 HPE 스토어원스 시스템 사용 고객들을 위한 온프레미스(내부구축형) 및 클라우드 인프라 기반의 전체 데이터 통합 관리 업무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카탈리스트 카피를 활용해 HPE 스토어원스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되며, 고도화되고 있는 백업 및 복구, 컴플라이언스(규제 준수) 문제 등을 해결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리소스 요구사항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 관리 방안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양사 백업 복구 솔루션의 통합으로 스토리지 비용 최적화, 네트워크 트래픽 감소, 유연한 데이터 이동성을 지원할 뿐 아니라 데이터 관리 업무를 간소화할 수 있다. 또 사용자들은 백업 데이터를 기본적으로 퍼블릭, 프라이빗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옮길 수 있다. 클라우드 데이터 이동은 오는 11월에 출시되는 신규 HPE 소프트웨어에 탑재 예정인 HPE 클라우드 뱅크 스토리지  기능을 통해 지원된다. 

패트릭 오스본 HPE 부사장 겸 빅데이터 및 스토리지 총괄 매니저는 “컴볼트와 함께 협력하여 데이터 위치에 상관 없이 모든 데이터 자산에 대한 보호 및 관리를 지원하는 검증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HPE와 컴볼트는 함께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상 데이터의 원활한 이동과 관리, 활용을 지원하는 데이터 관리 및 스토리지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오웬 타라닉 컴볼트 글로벌 파트너십 및 시장 개발 총괄 책임자는 “컴볼트와 HPE의 협력을 통해 전략적 글로벌 제휴를 맺고 경쟁사와 차별화된 업계 선도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이번 제품군의 통합 확장을 통해 새로운 시장 활용 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협력사와의 통합 데이터 관리 전략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혁신)을 가속화하고 IT 복잡성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