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 업데이트 발표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 업데이트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0.1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 디지털 비즈니스 경험 지원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손부한)가 자사 플랫폼에 대한 업데이트를 10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인사이트, 민첩성, 품질을 강화한 것으로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웹 경험의 보안과 성능을 한층 개선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안 자동화, 최적화된 워크플로우, 추가 앱 및 사용 사례 지원을 통해 앱의 안정성을 더욱 향상시킨다. 기업은 우선순위 지정, 의사결정, 비즈니스 성과 개선을 보장하는 탁월한 가시성과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다.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이그레스 관련 비용을 현저히 절감할 수 있고 TV 방송과 동일한 수준의 성능, 보안 품질을 스트리밍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아카마이는 개발자가 복잡한 작업을 간소화하고 민첩하게 개발 작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강력한 API와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 

아리 웨일 아카마이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비즈니스 운영 및 앱을 클라우드로 옮기는 움직임이 확산되면서 기업은 보안과 민첩성 사이에서 균형점을 찾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디지털 전략을 추진하기 보다는 당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힘을 쏟는 경우도 자주 발생한다. 비용 효율적으로 디지털화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서비스 사업자 파트너를 통해 우수한 인사이트, 민첩성, 품질을 확보하는 것”이라며, “아카마이는 혁신적인 기술로 기업이 지속적으로 직면하게 되는 과제, 위협, 경쟁 압박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