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코인, 암호화폐 사상 처음으로 9개 거래소 동시 상장
알리바바코인, 암호화폐 사상 처음으로 9개 거래소 동시 상장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10.06 17:2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바바코인 재단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알리바바코인 보유자,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 및 가격 하락에 인하여 상장 계획을 수정했다고 발표한 적이 있다.

암호화폐 시장 역사상 알리바바코인(ABBC)이 9개 거래소에 동시 상장을 한다. 알리바바코인 재단이 사용자들에게 약속한 동시 상장에 결실을 맺었다. 알리바바코인 재단에서 출시한 알리바바코인(ABBC)은 이제 대규모 거래소 9개, BitForex, Coinsuper, Coinbene, IDAX, TopBTC, OOOBTC, RightBTC, Sistemkoin.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알리바바코인 재단은 암호화폐 가격이 하락하는 시장에서, 코인 보유자들에게 최대한의 이득과 혜택을 주기 위해 발 빠르게 전략을 바꿔 알리바바코인 소유자들에게 기대감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미확정 상장 관련 발표를 한 알리바바코인 재단이 확정이 된 상장 발표를 한다. 알리바바코인 재단은 얼마 전 코인 소유자들에게 이메일로 상장 관련 공지를 하였다 이로써 알리바바코인 재단은 사용자들에게 약속한 것들을 지키며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신뢰를 제공하게 됐다.

알리바바코인은 무려 9개의 거래소에 동시 상장이 되었다. 9개 동시 상장은 암호화폐 거래를 하는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상장을 위해, 알리바바코인 재단은 사용자들에게 9개의 거래소에 가입을 하고, 계정을 인증을 받아 상장 후 아무런 절차 없이 간편하게 알리바바코인 거래 준비를 하기를 권장하고 있다. 

또한 블록체인화된 멀티 크립토 지갑을 다운 받길 권장하고 있다. 멀티크립토 지갑은 ABBC를 포함하여, BTC, ETH, LTC, QTUM과 DASH를 동시에 저장하고 거래를 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 어플이 출시가 되었고, 애플 iOS 사용자는 하이브리드 지갑 웹 버전을 사용하면 된다. 
한편, 알리바바코인 재단은 중국 알리바바그룹과 무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창준 2019-07-03 12:54:24
굿

박수홍 2018-10-07 02:26:54
헐 진짜상장하는겨.. 어떻게9개동시상장이냐 말이되나구 닝기니 괜히팔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