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폰,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
듀폰,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0.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폰 새 로고
듀폰 새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듀폰이 4일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일환으로 과거의 전통을 계승하면서 고객 중심의 혁신과 목적 지향 문화에 초점을 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를 제작해 발표했다.

다우듀폰은 2019년 6월 1일부로 독립 기업으로 분리되는 특수제품 부문이 듀폰의 상호를 사용하게 된다. 특수제품 부문의 분리는 다우듀폰 이사회의 승인 절차와 기타 관례적 조건을 거쳐야 한다.

다우듀폰 특수제품 부문의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인 바바라 판도스는 "새로운 브랜딩은 듀폰의 변화와 함께 우리가 취하고 있는 여러 조치 중 하나로서, 우리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의 복잡한 문제 해결을 도와 최고의 아이디어가 실제 제품과 솔루션으로 구현됨을 의미한다"면서 "새로운 브랜드는 품질, 성과, 신뢰의 대명사로 100여년 동안 사용돼 왔던 듀폰의 전통적인 타원형 로고(듀폰 오발)의 의미를 계승하면서 기존의 경계를 넘어 아이디어와 혁신이 협업과 개방을 통해 자유롭게 흐르는 것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