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31.5인치 풀HD 산업용 패널 PC 출시
어드밴텍, 31.5인치 풀HD 산업용 패널 PC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0.0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키오스크 위한 대형 올인원 터치 컴퓨터
어드밴텍 UTC-532
어드밴텍 UTC-532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어드밴텍케이알(지사장 정준교)은 무인 키오스크 시장을 위한 31.5인치 올인원 터치 패널 컴퓨터 UTC-532를 국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시장을 위한 인증이 모두 완료된 어드밴텍의 UTC-532는 31.5인치 디스플레이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고성능 터치 패널 컴퓨터이다. 최대 16GB DDR3L 메모리를 지원하며 HDMI, COM, USB 3.0 등의 I/O 포트와 Mini-PCIe 슬롯을 통해 무인 키오스크에 필요한 주변기기 및 시스템과의 통합이 효율적이다. 산업용 등급의 전면 패널은 물과 먼지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며 사면의 견고한 알류미늄 프레임은 강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유통 및 서비스 산업의 무인 키오스크를 타겟으로 개발된 어드밴텍 UTC-500 시리즈는 카메라, 바코드 스캐너, RFID 리더와 같은 인터랙티브 데이터 수집 디바이스가 옵션으로 제공되어 IoT 시스템을 위한 데이터 수집을 지원한다. 

정준교 지사장은 “사용자들의 시각 경험이 향상된 만큼 산업용 디스플레이 또한 풀HD 이상의 고화질 고휘도 디스플레이를 선호하고 있다”며 “시장의 수요에 따라 UTC-532를 시작으로 국내 인더스트리 시장에도 풀HD를 지원하는 30인치 이상의 대형 패널 컴퓨터 및 IoT 디바이스 판매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