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반도체, 에삼 엘라쉬마위 최고마케팅ㆍ전략책임자 선임
래티스반도체, 에삼 엘라쉬마위 최고마케팅ㆍ전략책임자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10.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삼 엘라쉬마위 래티스반도체 최고마케팅ㆍ전략책임자
에삼 엘라쉬마위 래티스반도체 최고마케팅ㆍ전략책임자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래티스반도체(지사장 이종화)는 최고 마케팅 및 전략책임자(CMO겸 CSO)로 에삼 엘라쉬마위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에삼 엘라쉬마위는 반도체 산업계에서 세일즈, 마케팅, 전략 기획, 사업 총괄 등 다양한 이력을 쌓아 온 전문가이다. 래티스 입사 전, 마이크로세미의 수석 부사장겸 제너럴 매니저로서 FPGA, 스토리지 및 타이밍 솔루션 제품군을 총괄했다.

짐 앤더슨 래티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실력 있는 인재들이 래티스 경영진에 속속 합류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CMO겸 CSO로 에삼 엘라쉬마위를 선임하게 됐다. 에삼은 마이크로세미의 성장과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FPGA 업계에 대한 에삼의 폭 넓은 경험과 깊이 있는 이해는 래티스가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성을 창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이다”고 말했다. 

엘라쉬마위는 “짐 앤더슨 CEO를 비롯한 래티스 경영진과 함께 일하게 됐다. 래티스는 업계 선도적인 프로그래머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주력함으로써 기존 산업, 자동차, 커넥티드 컨수머 및 IoT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는 수익성 높은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면서 "CMO겸 CSO로서 래티스의 브랜드를 전세계에 널리 알리고, 엣지 컴퓨팅이나 인공지능(AI) 애플리케이션 같은 새로운 성장 분야에 대한 투자를 강화함으로써 래티스 주주들의 이익을 증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