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덤PC방, ‘파격적인 혜택’ 10월 프로모션 실시
스타덤PC방, ‘파격적인 혜택’ 10월 프로모션 실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0.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PC방 프랜차이즈 스타덤PC방이 10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텐X텐X텐’이라 이름 붙은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3가지 혜택이 제공되며, 기존에 비해 10배에 가까운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첫 번째 혜택은 ‘텐X텐X텐’ 스페셜 혜택으로, PC방창업 시 스타덤PC방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듀얼 헤드업모니터와 아이터치모니터, 그리고 수냉식 고성능 RGB 쿨링시스템의 10대 무상 제공이 포함되어 있다. 관계자는 “10월 가맹점에 한해 스타덤PC방만의 고유 아이템들을 10대나 무상으로 제공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두 번째 혜택은 ‘경쟁력 끝판왕’ 혜택으로 스타덤PC방이 내세우는 경쟁력 있는 아이템을 통 지원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청결한 매장을 위한 공기청정기 최대 2대 무상 제공, 특화 좌석을 구분하며 인테리어 효과도 높이는 최신형 LED POP 무상 시공, B750 블레이드 7.1 헤드셋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은 물론, 특허 등록까지 완료된 UV클린데스크도 전 좌석 50%에 무상 제공된다.

UV클린데스크는 피씨방창업 시 관리 운영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온 키보드와 마우스의 세균 관리를 간편하면서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용 후 보관함에 넣어 주기만 하면 자동 센서를 통해 1분간 살균 처리되는 자외선 살균기이다. 공간의 극대화는 물론,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여 스타덤PC방만의 가장 강력한 경쟁력으로 꼽히고 있다.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PC방인테리어 효과도 덤으로 기대할 수 있다.

그 밖에 FULL HD CCTV 음향시스템 지원, 무제한 와이파이존 무료 설치, 무인 선불기기 무상 제공, 오픈 홍보용 비품, 무상 제공은 물론, 화재 배상 책임보험 1년 무상 제공, SNS 홍보 이벤트 운영 지원, 전문 슈퍼바이저 정기관리 서비스, 점주 교육 및 매장 오픈 관리 완벽 지원 등 피시방창업 시 다양한 시스템 지원도 포함됐다.

특히 가맹비와 교육비 1,000만원 전액 면제 혜택과 더불어 창업자금 지원 내용도 파격적이다. 제1금융인 우리은행 프랜차이즈론을 통해 저금리로 최대 5천만원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추가 혜택으로 신규 인테리어인 ‘우라노스’를 선택할 경우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으로 무이자 1년까지 지원되어 신규 가맹점주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줄였다. PC방 식음료 브랜드인 비바쿡 입점 시 입점비의 50%를 본사가 지원하는 혜택도 부가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덤PC방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