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패션 윈도 서비스 전면 개편
네이버, 패션 윈도 서비스 전면 개편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9.2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윈도, 아울렛윈도, 스타일윈도 서비스 등
(왼쪽부터) 스타일윈도, 백화점윈도, 아울렛윈도
(왼쪽부터) 스타일윈도, 백화점윈도, 아울렛윈도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대표 한성숙)는 네이버 쇼핑 윈도 시리즈 중 패션 분야에 특화된 백화점윈도ㆍ아울렛윈도ㆍ스타일윈도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 윈도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의 감각 있는 상품들을 온라인으로 이용자들과 편리하게 이어주는 대표적인 O2O 쇼핑 플랫폼으로, 그 중 백화점윈도ㆍ아울렛윈도ㆍ스타일윈도는 백화점ㆍ아울렛 상품과 전국의 옷가게 상품을 그대로 옮겨 놓은 서비스다
 
이번 개편은 △오프라인에서 쇼핑하는 기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백화점 진열 상품 전면 배치 △할인 구간별 검색 기능 추가 △스타일 탐색을 위한 코디 서비스 신설을 골자로 하고 있으며 △AI 기술 접목으로 사용자 선호 상품 추천 기능 강화 △원하는 상품을 골라 볼 수 있는 필터링 기능 신설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쇼핑 서비스를 담당하는 이윤숙 리더는 “이번 개편은 오프라인 매장의 감각 있는 상품들을 온라인으로 보여주는 ‘윈도 서비스’의 특성을 살려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네이버 쇼핑은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