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엑셀리스’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성능 강화
퀀텀, ‘엑셀리스’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성능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9.1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어넥스트 6.2 관리 소프트웨어 지원 및 NVMe 기술 적용
퀀텀 스토어넥스트 6.2
퀀텀 스토어넥스트 6.2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퀀텀(지사장 이강욱)은 대용량 데이터 아카이빙 스토리지 솔루션인 ‘스토어넥스트’ 6.2 관리 소프트웨어 지원 및 NVMe(병목 현상 없는 병렬 방식 데이터 처리 가능) 기술 적용으로 자사의 ‘엑셀리스’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의 성능을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토어넥스트 6.2(StorNext 6.2)는 4K, 8K 비디오에 대한 성능을 높이고, 클라우드 기반 워크플로우 및 글로벌 협업 환경과의 통합을 향상시킨다.

NVMe 기술 기반의 스토리지는 데이터 처리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어 미디어 워크플로우의 인입(ingest) 및 기타 기능을 가속화한다.

이러한 향상된 기능을 통해 엑셀리스(Xcellis)는 전세계 수천 명의 고객들이 리치-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인입, 편집, 공유, 저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몰리 프레슬리 퀀텀 글로벌 마케팅 및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은 "새로운 경제에서는 비정형 데이터 유형들을 실시간으로 처리,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하다. 다양한 포맷의 고해상도 콘텐츠이든, 출퇴근길에서 통근자들이 생성한 정보이든, 자율주행차의 수백 개 센서가 생성한 데이터이든 상관없이 엑셀리스 플랫폼은 가치 있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저장, 관리, 보호할 수 있는 스토리지 기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