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YAP),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수상기념 이벤트 진행
얍(YAP),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수상기념 이벤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서 OX 퀴즈 풀면 추첨통해 스타벅스 커피 증정

[아이티비즈]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이 2015년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조선비즈 주최로 열리는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설문조사와 학계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인기 브랜드를 발굴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올해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된 가운데, 얍(YAP)은 O2O 커머스 부분 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 얍(YAP) 브랜드대상 수상기념 이벤트

특히, 국내에서 처음으로 비콘을 상용화시킨 얍(YAP)은 독자적인 비콘 기술인 ‘팝콘(popcorn)’을 서비스에 적용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얍(YAP)'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현재 있는 곳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쿠폰, 이벤트 등의 정보와 혜택을 자동팝업으로 알려주는 것은 물론 스탬프 적립과 결제까지 앱 안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얍(YAP)'은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페이스북 OX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얍(YAP)'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apapp)에서 얍(YAP)의 주요서비스에 관한 간단한 OX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얍컴퍼니 안기웅 부사장은 “이번 수상을 가능하게 해주신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얍(YAP)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강화해나가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O2O 커머스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