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샵 통해 LG 'G4' 예약가입 진행
KT, 올레샵 통해 LG 'G4' 예약가입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4.2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8일까지…5월 8일까지 개통하면, 추첨으로 스마트워치 ‘어베인’ 제공
▲ KT가 22일부터 28일까지 LG전자 플래그십 모델인 ‘G4’의 예약가입을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진행한다. 사진은 ‘G4’ 예약가입을 홍보하는 모습.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4’ 예약가입을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을 통해 진행한다.

KT에 따르면 LG전자 G4는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유일하게 F1.8 조리개 값을 지닌 1,6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와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 탑재 등 DSLR급 카메라 성능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후면커버를 제공해 이용자의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G4는 예약가입이 종료되는 오는 29일 공식 출시된다. .

KT는 예약가입 후 5월 8일까지 G4를 개통시킨 고객 중 100명을 뽑아 LG전자 스마트워치 ‘어베인(Urbane)’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2만원 상당의 LG 정품 ‘64GB 외장메모리’와 함께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도 예약가입자 전원에게 지원한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액정무상 교체 서비스’는 휴대폰 액정 파손에 한해 서비스 신청 후 1년 간 1회 무상으로 교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KT에서 G4를 개통하면,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할부원금의 최대 15% 할인과 포인트파크(www.ponitpark.com) 등 제휴포인트 무제한 할인, 슈퍼 세이브카드 최대 36만원 할인 등으로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마련할 수 있다.

또한, 약정 위약금 없이 평생할인이 제공되는 ‘순액요금제’ 중 ‘순액51요금’ 이상을 선택하고, ‘올레 인터넷’을 결합하면 11만원 상당의 ‘GiGA 와이파이 공유기’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집 안팎에서 대용량의 영상과 음악 등을 통신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KT 디바이스본부 서도원 상무는 “LG전자 플래그쉽 모델인 G4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이번 예약가입을 준비했다”면서 “KT만의 차별화된 혜택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