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아이니, 쌀국수 직접 시공부터 창업 비용 분할 상환 혜택 지원
포아이니, 쌀국수 직접 시공부터 창업 비용 분할 상환 혜택 지원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9.1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불황이 계속 이어지면서 자영업자들의 상황은 더욱 악화되고 있다. 경기 불황으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매출은 계속 하락되는 반면 임대료 및 물가 상승,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까지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것이다.

포아이니는 어려운 만큼 창업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대한으로 줄이고 있다. 확 줄인 창업비용으로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다. 비용은 최소로 효율은 최고로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현재 특별 프로모션으로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을 면제해주고 인테리어 직접 시공이 가능하도록 지원해준다.

실제로 현재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포아이니 전주아중점은 직접 시공으로 본사에서는 도면과 감리만 진행하고 있다. 또한 포아이니는 먹자상권이 아닌 주택가 상권에 소형평수도 문제없이 오픈이 가능해 주부 창업자나 초보 창업자가 창업하기 편한 브랜드다.

또한 최근 포아이니는 위례신도시점에서 1년 6개월간 운영하며 일하던 직원이 매장을 직접 양도양수하여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월 매출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또한 포아이니를 오픈하는 점주들에게 새로운 교육 시스템을 도입하여 현장 교육 실장으로 끝까지 책임지고 교육해주는 끝장 교육 시스템을 맡아서 진행한다.

포아이니는 주택가 맞춤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권리금이나 월세가 높지 않은 곳에 창업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업할 수 있다. 또한 창업 비용 할부상환 시스템으로 초기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춰준다. 창업 최근 배달 시장이 커지면서 자체 배달 포장 용기를 고성능화하고 다양한 배달 세트를 구성함으로써 테이크아웃과 배달이 전체 매출의 40%에 육박하고 있어 위치나 규모에 상관없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포아이니는 최근 김포풍무점과 전주아중점이 오픈 준비를 하고 있고 군산미장점, 군산영동점, 충남 내포신도시점이 점포 계약을 완료했다. 또한 화성송산점, 수원영통점, 부산대연점 등 상권선점이 완료되어 점포 개발중이다.

포아이니 창업 지원 이벤트 및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