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14TB 하드 드라이브 포트폴리오 출시
씨게이트, 14TB 하드 드라이브 포트폴리오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09.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바라쿠다 프로 14TB
씨게이트 바라쿠다 프로 14TB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14TB 하드 드라이브 제품 라인업을 출시하며 기업 엔터프라이즈 및 전문 드라이브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씨게이트의 새로운 14TB 포트폴리오는 네트워크 결합 스토리지(NAS)에 최적화된 드라이브인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 데스크톱 용 고성능 드라이브 바라쿠다 프로, CCTV 등 감시 시스템에 최적화된 스카이호크, 대용량 데이터 센터 용 엑소스 X14로 구성됐다.

애플리케이션에 맞춰 특화 설계된 씨게이트의 새로운 14TB 포트폴리오는 사용자가 더욱 쉽게 데이터를 소비, 관리,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속도와 용량 면에서 하드 드라이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씨게이트는 하드 드라이브 최적화, 애플리케이션의 다변화, 용량 개선 등을 통해 테라바이트 당 비용을 줄이며 데이터 스토리지 기술 및 시장을 계속해서 선도할 예정이다. 씨게이트는 개인용에서부터 디자인, 온라인게임, 대용량 감시 시스템, 하이퍼 스케일 구동 환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새로운 데이터 관리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매트 루트리지 씨게이트 클라이언트 스토리지 사업부문 수석 부사장은 “데이터 보호, 관리, 보관은 더 이상 IT 부서만의 영역이 아니라 경영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온라인 게이머, PC 사용자 등에 요구되는 필수적인 책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