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미디어콘텐츠 통합관리 ‘아비드 미디어센트럴용 스토어넥스트’ 발표
퀀텀, 미디어콘텐츠 통합관리 ‘아비드 미디어센트럴용 스토어넥스트’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9.1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은 디지털 미디어 제작 및 공급 업체인 아비드의 영상관리 솔루션인 ‘아비드 미디어센트럴 자산관리’와 퀀텀의 대용량 데이터 아카이빙 스토리지 솔루션인 ‘스토어넥스트’을 통합시켰다고 11일 밝혔다.

‘아비드 미디어센트럴용 스토어넥스트’는 콘텐츠 증가, 해상도 향상, 다양화되는 콘텐츠 배포 방식 등 변화되고 있는 제작 환경에 맞춰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비드 미디어센트럴 고객들은 스토어넥스트 아카이브 기능을 활용하여 비용효율적으로 콘텐츠를 저장, 보호하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아비드의 글로벌 제휴 담당 디렉터인 에드 카라카파는 "미디어 제작사들은 수익 창출을 위해 모든 콘텐츠에 대한 신속한 액세스를 원한다. 아비드 미디어센트럴과 퀀텀 스토어넥스트의 통합 제품은 아카이브 미디어 자산에 대한 신속한 반응성과 높은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퀀텀의 기술 제휴 담당 디렉터인 애니크 스노워트는 "아비드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툴 및 워크플로우 솔루션 분야의 기업이다. 퀀텀은 아비드의 다양한 영상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스토어넥스트를 통합하여 아카이브 디스크부터 폭넓은 아카이브 스토리지 기술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이동에 대한 강력한 정책 기반 접근 방식을 제공하며, 고수준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아비드 미디어센트럴과 퀀텀 스토어넥스트 아카이브 어플라이언스 및 스칼라 테이프 라이브러리를 통합함으로써 비용절감은 물론, 생산성,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미디어 워크플로우 구현이 가능해진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