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래티스반도체, 스티브 더글라스 R&D담당 기업 부사장 선임
[인사] 래티스반도체, 스티브 더글라스 R&D담당 기업 부사장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09.1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티브 더글라스 래티스반도체 부사장
스티브 더글라스 래티스반도체 부사장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래티스반도체(지사장 이종화)는 본사의 R&D담당 기업 부사장으로 스티브 더글라스를 선임했다고 10일 밝혔다.

더글라스 부사장은 업계 선도적인 IC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성취도 높은 엔지니어링 및 고객 지원 팀을 조직하고 이끌어 왔다. 그는 고객의 혁신을 고취하고 수익 성과를 높이는 사업 전략의 기획 및 실행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래티스 입사 전에, 더글라스 부사장은 자일링스의 고객 기술 전개 담당 기업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짐 앤더슨 래티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스티브 더글라스 부사장은 글로벌 FPGA 및 CPLD 팀을 이끌어 나가고 목표한 시장에서 고객 중심의 혁신을 주도하는 능력이 이미 검증된 적임자이다. 그의 기술 전문성과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 그리고 리더십은 혁신적인 래티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전세계 채택을 가속화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성을 강화해 나가고자 하는 래티스의 사업 전략 추진에 커다란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글라스 부사장은 “래티스는 유능한 엔지니어링 팀이 개발한 탁월한 프로그래머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래티스의 수익성과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