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DC, 홍콩거래소 CoinSuper에 상장
WCDC, 홍콩거래소 CoinSuper에 상장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9.1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CDC PTE. LTD는 싱가포르 홍콩의 대형 거래소인 CoinSuper에 상장이 확정되었다. 상장 일정은 오는 9월 중이다.

이번 상장 진행은 러시아의 인지도 있는 Platinum Company LTD 회사가 지원하고 있다. Platinum Company LTD는 WCDC(World Credit Diamond Coin)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기술력과 기존 CDC(Crescnet Donation Coin)을 AirDrop한 WCDC를 홍콩 시장을 시작으로 상장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였다.

현재 WCDC는 법률적 의견을 위하여 Leverton Consulting LP(아일랜드)를 통하여 Legal Opinion(법률적 의견서)를 받았다. 이로써 사용자 보호 및 기타 법률적인 모든 사항을 검토하여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공식적으로 통보받았다.

또한, 상장을 위한 WCDC의 기술적 안정성을 평가하기 위하여 JohnWick Sec(중국)를 통하여 SafeMath를 테스트한 결과 최종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이미 이러한 모든 결과물은 CoinSuper에 제출된 상태이다.

WCDC는 다국적 파트너와의 협력 결과가 CoinSuper 상장을 시작으로 메이저 거래소에 연속 상장이 기대되고 있다.

그리고, WCDC가 보유하고 있는 WCDC_eP(e_Platform)과 WCDC_Card(Br_Card)의 시장 적용을 위하여 캄보디아의 투자은행과 제휴를 추진하고 있으며, 상장 후 캄보디아에서 전략적 업무협력식이 열릴 예정이다.

WCDC는 보다 원활한 거래를 위하여 별도의 자체 거레소도 운영 준비 중에 있으며, 거래소를 바탕으로 실 사용자가 환전이라는 절차없이 본인이 소유한 가상화폐를 이용하여 결제를 할 수 있는 WCDC_eP와 연동된 WCDC_Card를 사용할 수 있다.

WCDC는 모바일 타입(QR_Code)과 실물 카드(금융카드)를 동시에 사용자에게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곧 출시될 전망이다.

WCDC가 추진하고 있는 실생활 적용 암호화폐가 현실화되는 시점이 곧 다가올 전망이다. 그동안 많은 가상화폐가 실생활 적용 Card Platform을 추진 중에 좌초됨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시도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투자의 목적으로 가상화폐를 운영하는 것이 아닌, 실생활 적용을 위한 가상화폐의 활용을 위함이 크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